장욱현 영주시장 예비후보, 불우이웃 돕기 독려, 초대장 화제[話題]!
이태우 | 기사입력 2022-04-12 17:35:53

[영주타임뉴스 = 이태우 기자] 6.1지방선거를 위한 국민의 힘 공천 경쟁이 과열되고 있는 가운데, 장욱현 영주시장 예비후보의 초대장이 화제가 되고 있다.

장욱현 영주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초대장 말미에는 “화환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영주희망나눔 기부모금>사업에 동참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영주희망모금 입금계좌 : 농협 317-0006-2692-41 경북공동모금회"로 기재가 되어 있어 각박해져 가는 세상에 따뜻한 온기를 불어넣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장욱현 영주시장 예비후보 캠프측에 따르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전하면서 “과열되어 가는 선거가 난타전이 되지 않고, 축제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 선거문화가 많이 바뀌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