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봉화 물야저수지 늦은 벚꽃 보러 봉화로 오세요
김동진 기자 kdj007700@hanmail.net
기사입력 : 2022-04-13 09:26:19
물야저수지 벚꽃

[봉화타임뉴스=김동진 기자] 봄기운이 완연한 요즘, 아직 벚꽃을 즐기지 못했다면 꼭 가야하는 곳이 있다. 바로 경북 봉화군 물야면에 위치한 물야저수지이다.

물야저수지 변을 따라 문수로를 달리다 보면 약 2~3km의 벚꽃길이 나오는데 백두대간 고지대의 지리적 특성으로 인해 타 지역에 비해 일주일 정도 벚꽃이 늦게 개화해 늦은 벚꽃 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물야저수지는 수려한 주변 경치와 연분홍빛 화려한 벚꽃이 만들어내는 풍경이 빼어나 매년 봄이면 꾸준히 관광객들이 찾는 힐링 공간으로 알려져 있다.

물야저수지를 따라 줄을 지어 만개한 벚나무들이 벚꽃터널을 이루고 있어 드라이브를 하며 차안에서 벚꽃을 감상하기에 제격이다.

바람에 휘날리는 하얀 눈꽃을 맞으며 저수지를 따라 조성된 산책 데크를 걸어보는 것도 봄을 만끽하기에 좋다.

광역시 경기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수원타임뉴스오산타임뉴스성남타임뉴스이천타임뉴스여주타임뉴스고양타임뉴스부천타임뉴스청주타임뉴스진천타임뉴스음성타임뉴스증평타임뉴스영동타임뉴스옥천타임뉴스보은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제천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청원타임뉴스괴산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보령타임뉴스서천타임뉴스홍성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장성타임뉴스곡성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