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국악관현악단, 27일 시청자 감사연주회 국악플러스 공연
이창희 | 기사입력 2022-04-22 11:34:44

[서울타임뉴스=이창희 기자] KBS국악관현악단이 4월 시청자 감사음악회 '국악 플러스'를 27일 KBS아트홀에서 선보인다.

국악 플러스는 평범한 수학문제에서 하나 더하기 하나는 둘이 정답이지만 더 큰 하나가 되는 음악무대를 준비해 국악 플러스라고 명명됐다.

시청자 감사음악회 4월 국악공연은 KBS국악관현악단을 이끄는 악장과 수·차석 연주자들이 꾸미는 특별한 무대로 국악기 본연의 매력에 새로운 것을 더해 색다른 매력을 플러스 한 국악공연이다.

대금소리와 어우러지는 피아노 선율, 해금의 서정적인 선율과 함께하는 아코디언과 건반 그리고 더블베이스, 생황과 단소, 가야금의 멋스러운 조화. 아쟁와 어우러지는 정가의 매력, 거문고, 가야금, 생황과 타악의 환상적인 화음, 세 대의 피리와 모듬북, 타악기, 건반이 만들어내는 경쾌하고 힘찬 기운을 느낄 수 있다.


2022 시청자 감사음악회는 오는 11월까지 매달 진행되며 공연관람 신청은 공연 일정에 맞춰 KBS홈페이지 이벤트 방청에서 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