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콘텐츠진흥원 지원 콘텐츠 롯데월드 진출
전찬익 | 기사입력 2022-04-28 20:05:30
[포항타임뉴스=전찬익기자] 경상북도콘텐츠진흥원(이하 진흥원)의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입주기업인 문보트(現 ㈜나루 대표 박성아)는 5월부터 자사 콘텐츠인 ‘UFO보트’와 ‘문보트’를 롯데월드 내 석촌호수에 띄운다고 밝혔다.

이에 따르면 우주선 모양의 ‘UFO보트’와 초승달 모양의 ‘문보트’가 ‘밤하늘, 호수에 수놓다’라는 콘셉트로 석촌호수에서 운행한다. 두 보트는 방향키를 이용해 전후좌우 모든 방향으로 이동할 수 있다.

특히 보트 조명 색상을 다양하게 변경할 수 있어 취향에 맞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 보트에 스마트폰을 연결해 음악을 들으면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탑승 시간은 준비시간을 포함해 30분이고 UFO보트는 5명, 문보트는 3명까지 탑승할 수 있다.

나루는 창의적 기술로 지난 14일 K-STAR 한국해양수산산업대상에서 레저산업 부문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상을 수상하는 등 많은 상을 받은 바 있다.

이종수 진흥원장은 “스타기업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고 오랜 기간 맞춤형 지원을 받으며 노력해야 한다."며 “앞으로도 1인 창조기업이 우수한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게 지속적으로 지원해서 스타기업이 탄생할 수 있는 토대를 다지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