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삼국유사테마파크,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행사 풍성 어린이날 100주년 축제
박성준 기자 timenews@hanmail.net
기사입력 : 2022-04-29 12:37:51
공연,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행사 풍성

[군위타임뉴스=박성준 기자] 삼국유사테마파크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온 가족이 참여하는 축제로 기획되었으며, 5월 5일(목), 7일(토), 8일(일) 총 3일 동안 진행된다고 밝혔다.


그동안 코로나19로 지친 어린이들에게 웃음과 희망을 주기 위해 어린이 맞춤형으로 구성한 이번 행사는 공연과 놀이, 체험 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진행된다.

주요 행사로는 아이들이 탐정이 되어 범인을 찾는 ▲범인찾기 : 누가 범국이 떡을 먹었을까? ▲ 플레이, PLAY ▲마술극장, ▲ 보물찾기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진행된다.

▲범인찾기 : 누가 범국이 떡을 먹었을까? 행사는 삼국유사 캐릭터 중 범국이가 숨겨둔 떡을 먹은 범인을 찾는 어린이 탐정 놀이로 테마파크 내에 있는 힌트를 통해 범인을 찾는 프로그램이다. 범인을 찾는 분에게는 선착순 선물을 증정한다. ▲‘플레이, PLAY’는 실내에서 진행되며, 플레이콘 놀이와 친환경 편백나무 큐브를 이용한 촉감놀이로 구성하였다. 또한 가온광장에서 진행 중인 모래놀이에서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보물찾기’가 진행되며 모래사장에 숨겨진 보물을 찾는 프로그램이다. 5월 한 달간 진행될 ▲마술 극장은 1일 4회 진행되는 마술쇼이며, 12시·14시에는 해룡쉼터에서 15시·17시에는 한울광장에서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모든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삼국유사테마파크 이용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대한 테마파크의 넓은 공간을 이용하여 축제가 진행된다. 또한 체험활동에 사용된 물품의 경우 수시 소독을 하여 방역소독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삼국유사테마파크 누리집 또는 대표번호 054-380-3964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경기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수원타임뉴스오산타임뉴스성남타임뉴스이천타임뉴스여주타임뉴스고양타임뉴스부천타임뉴스청주타임뉴스진천타임뉴스음성타임뉴스증평타임뉴스영동타임뉴스옥천타임뉴스보은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제천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청원타임뉴스괴산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보령타임뉴스서천타임뉴스홍성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장성타임뉴스곡성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