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철모 서구청장 예비후보, 경선 앞두고 각계각층 지지선언 쇄도
29일 선거사무소서 대한민국 육군학사장교 총동문회, 서구를 사랑하는 100인의 청년모임 지지선언 이어져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4-30 15:52:1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서철모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경선을 앞두고 잇따라 지지선언을 이끌어내며 본격적인 세 확장에 나섰다.

‘대한민국 육군학사장교 총동문회 대전광역시 서구지회’는 29일 용문동 선거사무소를 찾아 서철모 예비후보를 응원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오명탁 육군학사장교 총동문회 수석부회장은 “서철모 예비후보는 뚜렷한 국가감과 안보의식으로 지난 30년 간의 고위공직생활을 통해 보여준 올바른 소명의식과 가치관으로 48만의 서구를 이끌어갈 유일한 적임자임을 확신한다"고 호소했다.

이어 서구 및 대전에 거주하는 100명의 청년으로 구성된 ‘서구를 사랑하는 청년모임’도 사무소를 찾아 간담회를 진행하고 지지를 선언했다.

팝페라가수 성은지 씨는 “서철모 후보는 청년들이 정책에 참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청춘포털 공간 마련을 약속했다"며 “탁월한 행정력으로 청년정책 개발에 힘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대전시 행정부시장을 명예퇴직한 서철모 서구청장 예비후보는 대전고와 충남대를 졸업했으며, 35회 행정고시로 공직에 입문한 뒤 충청남도 기획조정실장, 천안부시장, 행정안전부 지방세정책관, 국민의힘 대전미래전략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