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욱현 후보, 생방송 즉석토론 개최 제안..통합과 포용의 경선 희망
이태우 | 기사입력 2022-05-02 12:00:10
장욱현 예비후보
[영주타임뉴스=이태우기자] 지난 28일 국민의힘 경북도당이 영주시장 선거구를 비롯한 경북지역 5곳 기초단체장에 대해 경선선출 방식의 후보자 선출을 공식 발표하자 장욱현 후보는 입장문을 내고 환영의 뜻을 표하며 통합과 포용의 경선을 치를 것임을 표방했다.

장욱현 후보는 입장문에서 “반목과 갈등을 치유하고 통합과 포용으로 정책 경선을 펼치는 모습을 보여 주자"고 말하며 원고없는 생방송 즉석 토론 개최로 솔직하고 정확한 평가를 받을 것을 제안했다.

장 후보는 또, 국가산업단지와 국가백년정원, 동서횡단철도 등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굵직굵직한 초대형 국책사업들은 결코 만만한 일이 아님을 강조하면서 실력과 경륜을 갖춘 사람이 앞장서 혼신의 노력을 다할 때 이루어질 수 있다고 밝혔다.

특히 대학동기이자 친구인 이철우 도지사와 통상산업부 근무 시절 직속상관이었던 한덕수 국무총리 후보자를 비롯한 새 정부 곳곳의 인맥과 경험이 든든한 추진력의 배경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국민의힘 영주시장 선거에 나선 나머지 4명의 후보들은 28일 시청에서 합동기자회견을 갖고 경선 보이콧을 선언해 향후 행보가 주목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