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으로 놀러가자” 대전신세계, 온 가족 위한 원더랜드 선보여
놀이시설·카니발게임·이벤트 즐길거리 풍성… 아쿠아리움, 전망대 등 할인혜택도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5-03 15:41:1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신세계 Art&Science가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고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선물한다.

대전신세계 Art&Science(이하 대전신세계)는 오는 5일부터 15일까지 11일간 옥상층에 위치한 하늘공원에서 ‘키즈 인 원더랜드(Kids In Wonderland)’를 주제로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테마파크를 선보인다. 운영시간은 10시30분부터 19시까지이며, 전기 미니기차와 회전목마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놀이시설과 카니발게임, 이벤트 등이 준비된 하늘공원에서 아이와 함께 즐거운 체험을 할 수 있다.

‘키즈 인 원더랜드’를 이용하려면 운영기간인 5월 5일부터 15일까지 당일 단일브랜드 5만원 이상 구매 후 현장에서 팔찌를 수령하거나,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5일까지 진행되는 게임 이벤트에 참여해 팔찌 교환권 앱 쿠폰을 받으면 된다.

이벤트 팔찌를 수령하면 원더랜드 BIG5 이용권과 함께 이벤트 참여, 풍선 머리띠 및 스티커 증정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기간 내 앱 게임 이벤트에 성공하면 식사 및 디저트 5000원 할인권, 마이크로킥보드 및 레스케이프 숙박권 당첨의 기회도 제공된다.

이벤트 팔찌를 제시할 경우 백화점 내 아쿠아리움 20%, 넥스페리움 30%, 스포츠몬스터 10%, 전망대 1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대전신세계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에게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 대전신세계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키즈 인 원더랜드’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대전신세계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공간과 경험을 선물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