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북부보훈지청, 정규 임용된 새내기 공무원 축하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5-03 16:20:06

[충북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북북부보훈지청(지청장 윤형중)은 4월 28일 시보기간을 끝마친 새내기 공무원을 축하하고 전직원이 함께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규 임용된 조윤재 공무원은 “아직도 새롭고 어려운 점이 많지만 항상 옆에서 적극적으로 도와주고 아낌없이 알려주는 동료공무원분들 덕분에 잘 적응할 수 있었다. 앞으로 국민과 보훈처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공무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감사 인사를 전했다.

특히 시보기간 중 비연고지인 파주 보건소에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방역활동 근무에 적극 참여하여 열악한 여건 속에서 모범적으로 임무를 완수한 바 있다.

한편 조윤재 공무원은 2022년 충북북부보훈지청 적극행정 중점과제인 ‘보훈 콜라보 데이’의 주도적인 역할을 맡아 관내 학교와 콜라보를 통해 보훈문화를 확산하고 청소년의 재능기부를 도모하는 등 체험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운영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