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만잡월드, 어린이날 맞아 무료 직업체험박람회 개최
강민경 | 기사입력 2022-05-04 11:21:58

[전남타임뉴스=강민경기자] 순천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오는 5일 순천만잡월드 외부광장에서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직업체험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순천만잡월드 직업체험박람회’는 순천경찰서, 순천소방서, 순천대학교(기계공학과·환경교육과), 한국환경공단에서 직업체험 부스를 만들어, 경찰·소방관이 되어본다.

또 에너지를 만들고 자동차 내부를 관람하는 등 각 분야의 직업 실무자를 직접 만나 경험하는 다양한 체험 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취업설명회를 통해 학부모와 청소년들이 직업에 대한 이해와 직업인의 직업 가치관을 공감할 수 있는 시간도 갖는다.

아울러 5월 한 달 동안 ‘나의 꿈 그리기’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표현한 그림으로 2023년도 달력을 제작해 주며, 참가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모마베이비 사진관에서 협찬하는 30만원 상당의 가족사진촬영 쿠폰을 제공한다.

직업체험박람회 참가는 무료다. 참가자 중 선착순 350명에게는 매월 셋째주 토요일 청소년관 1부 체험 프로그램에 한하여 사용할 수 있는 순천만잡월드 부모체험권을 1인 1매 제공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