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청소년 영상 공모전 개최하는 순천시
강민경 | 기사입력 2022-05-04 11:25:13

[전남타임뉴스=강민경기자] 순천시는 전국 청소년을 대상으로 ‘순천 가보자GO’전국 청소년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이후 변화하는 관광 트렌드에 맞춰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며, 최신 트렌드에 발 빠르게 적응하고 이색적인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인 청소년들의 시선에서 바라본 순천의 자랑거리를 발굴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개최한다.

영상 공모전은 전국 청소년(초등학생 제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광고·다큐 등 순천의 숨겨진 매력을 알릴 수 있는 3분 이내의 창의적 작품을 제작하여 응모할 수 있다.

공모 내용은 청소년들이 생각하는 순천의 역사·문화·관광지를 개성있게 표현한 영상이나 즐길거리, 볼거리, 먹을거리를 생동감 있게 제작한 영상물이면 가능하다. 개인이 아닌 반드시 팀(2~5인)을 구성하여 참여해야 하며, 작품은 오는 6월 7일부터 24일까지 전자우편을 통해 동영상 파일을 순천시 관광과로 접수하면 된다.

시는 7월 중 창의성·완성도·대중성 등에 대한 심사를 거쳐 13편의 수상작을 선정해 총 440만원 상당의 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