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맞이 의성키움어린이공원 임시 개장
이단비 | 기사입력 2022-05-04 13:11:31

[의성타임뉴스=이단비 기자]의성군은 지난 5월 1일 의성읍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한 의성키움어린이공원(놀이터)을 임시 개장했다.

임시 개장 기념행사는 시설 운영 주체인 의성읍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운영위원회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린이들을 위한 공연·이벤트 등을 기획하였으며, 어린이와 부모 등 지역주민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1회차 행사를 마쳤다. 이날 행사를 시작으로 앞으로 5월 5일(2회), 5월 14일(3회), 5월 15일(4회)에 3회가 더 예정되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군청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의성키움어린이공원은 1,300㎡ 규모로 놀이기구(거대큐브·나무네트·아기꿀벌 조합놀이대, 그네, 트램펄린 등)와 휴식공간으로 조성되어 있으며, 의성 키움센터는 지난해 10월 개관식을 통해 앞서 운영을 시작하여 키움 만화카페를 이용한 어린이들의 만족도도 상당히 높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