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문화예술의전당 5월 브런치 콘서트
천상의 소리 하프시스
남재선 | 기사입력 2022-05-10 15:48:42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오는 11일 오전 11시 백조홀에서 하프의 아름다운 선율을 감상할 수 있는 ‘천상의 소리 하프시스’공연을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매월 둘째 수요일 오전에 진행되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의 브런치 콘서트로서 매번 특색있는 공연이 진행되며 지역민들의 호응이 큰 상설 공연이다.

국내 유일의 자매 하프스트 황리하, 황세희는 멕시코 국제 하프 콩쿠르 전체 대상, 프랑스 국제 하프 콩쿠르 1위, 제2회 아시아 하프 페스티벌, 제3회 홍콩 하프 페스티벌 등 국내외에서 왕성한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는 젊은 아티스트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대중들에게 익숙한 클래식 작곡가 차이콥스키, 드뷔시, 생상스 등의 아름다운 곡을 편곡하여 재미있는 해설과 함께 진행한다.

독주 악기 혹은 반주 악기로 긴 역사를 지니고 영롱한 소리와 독특한 외관 덕분에 고고하고 기품있는 악기라는 인상을 받는 하프 콘서트를 관람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기회이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5월 브런치 콘서트‘천상의 소리 하프시스’는 전석 1만원으로 5세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www.andong.go.kr/a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