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양호 구미시장 예비후보 불출마 선언
김이환 | 기사입력 2022-05-11 12:31:37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이양호 구미시장 예비후보는 10일(화) 오전 ‘국민의힘 당직자로서 구미 정권(시장)의 교체를 바라는 대다수 구미 시민들의 뜻을 받들고, 보수의 성지 구미의 갈등과 분열을 막기위해 대승적 차원에서 무소속 출마를 하지 않기로 결정하였다’ 고 밝혔다.

이양호 예비후보는 ‘국민의힘 경북도당 공천관리위원회의 공천 심사과정이 윤석열 정부의 기조와 같이 공정하고 상식에 맞게 이루지길 바랬지만 낡은 관행을 반복하여 불신과 반목의 씨앗을 낳았다.’ 면서 ‘이후의 선거에서는 부디 민주적 공천 절차를 이뤄내 국민들로부터 더욱 신뢰받는 정당이 되기를 바라며, 불공정한 경선으로 자신과 같은 억울한 사람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기를 바란다’ 고 강조했다.

이양호 예비후보는 ‘그동안 어려운 여건에서도 헌신적으로 일해온 이양호의 신바람 캠프 관계자, 지지자와 후원자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평생 그 은혜를 잊지 않겠다’ 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