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4회 안동웅부배 클럽대항 테니스대회 개최
- 5.15.(일) 9시 안동시민테니스장에서 열려, 35개 클럽 개인·단체 대항전
남재선 | 기사입력 2022-05-11 14:08:21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제24회 안동웅부배 클럽대항 테니스대회』가 5월 15일(일) 오전 9시 안동 시민테니스장에서 개최된다.

안동시체육회에서 주최하고 안동시테니스협회에서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35개 클럽의 안동시 관내 테니스 동호인이 참가하여 개인과 단체의 명예를 위해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펼치게 된다.

경기는 남자부, 여자부로 나눠 부문별 예선리그를 거친다. 본선에서 토너먼트를 통해 우승팀을 가리게 된다. 남자부는 1부리그와 2부리그로 구분하여 진행한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거리두기 완화 조치에 발맞춰 테니스에 관심있는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며, 박수 등 응원도 가능하다.

안동시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하여 테니스 동호인 상호 친선을 다지고, 코로나로 움츠렸던 생활체육 활성화에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