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장종태 서구청장 예비후보, ‘더 행복한 서구’ 함께 만들자
홍대인 기자 htcpone@naver.com
기사입력 : 2022-05-12 09:49:38
장종태 더행복캠프 개소식…민주당 핵심 관계자 축하·지지자로 ‘문전성시’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상임고문이 6.1지방선거를 앞두고 대전 서구민들에게 ‘검증된 서구청장’ 장종태 예비후보에게 다시 한번 기회를 줄 것을 당부했다.

장종태 선거캠프는 11일 오후 3시 서구 용문동 더행복캠프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개소식에는 박영순 민주당 대전시당위원장, 허태정 대전시장 예비후보, 황인호 동구청장 예비후보, 박정현 대덕구청장 예비후보, 정용래 유성구청장 예비후보, 김경훈 중구청장 예비후보, 서구 시·구의원 예비후보 등 6·1 지방선거 출마자와 각계각층 인사, 지지자 등으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특히 민주당 핵심 관계자들이 개소식 축하인사를 전했다. 이재명 상임고문, 박병석(서구갑 국회의원) 국회의장, 정성호·김두관 국회의원, 천정배 전 법무부 장관 등이 축전을 보냈으며 문재인 정부 마지막 법무부 장관을 지낸 박범계(서구을 국회의원) 의원이 영상으로 개소식 축하 인사를 전했다.

이재명 상임고문은 축전을 통해 “장종태 예비후보는 지난 대선 때 ‘이재명 대통령 만들기’ 대전 선봉장 역할을 했다"며 “추운 겨울에도 저를 위해 많은 조직을 동원해 지지선언을 이끌어 주셨고 유세장에 이장클럽(이재명과 장종태를 사랑하는 모임) 회원님들이 파란 풍선을 들고 와 저를 지지해 주셨다. 미안하고 감사하다"며 장 예비후보와의 인연을 소개했다.

이어 “장종태 예비후보는 민선 6·7기 서구청장을 하면서 임기 내내 7년 연속 공약이행평가 최우수를 받은 검증된 서구청장"이라며 “검증된 구청장, 약속을 잘 지킨 장종태에게 다시 기회를 달라. 약속을 잘 지킨 후보가 그다음 약속도 잘 지킨다"고 부탁했다.

장종태 서구청장 예비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 위기를 극복하고 있는 지금 우리에겐 ‘검증된 서구 리더’가 필요하다"며 “일평생 대부분을 서구에서 살고, 서구와 함께 성장하고, 서구를 위해 30년 이상 일한 ‘서구행정 전문가’ 저 장종태에게 다시 한번 서구청장의 기회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6월 지방선거에서까지 무능한 세력에게 대전을 내줘선 안 된다"며 “‘행복서구’를 향해 혼자서는 할 수 없는 길, 여러분과 ‘행복동행’으로 함께 가겠다"고 다짐했다.

광역시 경기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수원타임뉴스오산타임뉴스성남타임뉴스이천타임뉴스여주타임뉴스고양타임뉴스부천타임뉴스청주타임뉴스진천타임뉴스음성타임뉴스증평타임뉴스영동타임뉴스옥천타임뉴스보은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제천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청원타임뉴스괴산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보령타임뉴스서천타임뉴스홍성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장성타임뉴스곡성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