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신세계 Art & Science가 정성과 마음을 전할 일이 많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에브리 모먼트 이즈 어 기프트(Every Moment Is A Gift)’를 주제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선물 같은 순간을 준비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먼저, 서로를 위하는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추천한다. 자신만의 특별한 향기를 선물할 수 있는 ‘로맨틱 퍼퓸 기프트’가 13일부터 19일까지 딥디크, 메종 마르지엘라, 구찌 뷰티, 입생로랑 등 브랜드 별 1층 본 매장에서 열린다. 구매 시 브랜드 별로 준비한 다양한 증정품도 만나 볼 수 있다. 같은 기간 골든듀, 디디에누보, 다이아미, 제이에스티나 등 각 브랜드의 1층 본매장에서는 특별한 사람을 위한 ‘인기 주얼리 제안’도 함께 진행된다.

지하 1층에서는 ‘와인&포트넘 앤 메이슨 스페셜 기프트 제안’도 만나볼 수 있다. 와인 기프트 제안에서는 프리미엄 와인부터 부담없는 데일리 와인까지 다양한 가격 대의 와인을 제안하며, 지하 1층 포트넘 앤 메이슨 본매장에서는 영국을 대표하는 홍차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맛과 향을 담은 제품을 선물 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앱에서도 다양한 기프트 이벤트가 진행된다. 12일부터 22일까지 소중한 자신에게 100% 당첨행운을 선물 할 수 있는 럭키박스 기프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푸빌라 머그컵, 패션/잡화 20% 사은행사 참여권 등 혜택이 추첨을 통해 주어진다. 또, 13일부터 선착순으로 ‘플라워 폭죽카드 증정이벤트’도 진행된다. 카드는 7층 사은행사장에서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구매인증 사진 또는 영상 확인 후 증정된다.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5월 13일부터 15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씨티·삼성·신한·하나) 로 구매 시 당일 구매금액별로 최대 5%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15일까지 생활 단일 브랜드에서 신세계 제휴카드나 신세계 포인트카드로 구매 시 당일 구매금액별로 최대 10%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2022-05-12 15:42:35
대전신세계, ‘가정의 달’ 정성을 담은 선물 준비하세요
타임뉴스 (https://www.timenews.co.kr)
[ 타임뉴스   news@timenews.co.kr ] 2022-05-12 15:42:35
Copyright (c)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