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태정, “시민의 신뢰 바탕으로 반드시 승리할 것” 후보 등록
12일 오전 대전시선관위서 후보 등록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 모드 돌입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5-12 16:32:0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더불어민주당 허태정 대전시장 후보는 12일 “시민의 신뢰를 바탕으로 6월 1일, 이곳 대전에서 반드시 필승의 깃발을 꽂겠다"고 말했다.

허태정 후보는 이날 대전시선거관리위원회에서 후보 등록을 마친 뒤 각오를 묻는 기자들의 질문에 “이번 지방선거는 대전발전을 위한 참 일꾼을 뽑는 선거"라며 이같이 강조했다.

여·야가 바뀐 정치 지형에서 펼쳐지는 이번 지방선거의 쟁점과 유권자들의 선택기준이 무엇이 될 것으로 보는지에 대한 질문에 허태정 후보는 정치 역학 구도보다는 ‘인물’을 선택해 줄 것을 시민들에게 당부했다.

허태정 대전시장 후보는 “지방자치는 정부와의 관계도 중요하지만 결국 인물을 뽑는 선거"라며 “지역을 발전시킬 수 있는 능력 있는 인물, 옳은 자세로 일할 수 있는 인물로 제가 그 역할을 잘 해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인물론을 피력했다.

그러면서 “그동안 코로나 위기 속에서도 묵묵히 성과를 만들어낸 저 허태정. 4년을 더 (시장을) 해서 사업을 완성 시킬 수 있도록 기회를 달라"며 유권자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