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동호 대전시교육감 후보, 잇따른 지지선언으로 세몰이
대전 교육원로 등 각종 교육관련 단체, 설동호 교육감후보 릴레이지지 선언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5-13 23:42:5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교육원로들과 사립유치원 단체 등 교육관련 단체들이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후보를 잇따라 지지하고 나섰다.

평생을 교육계에 종사하고 퇴직한 대전 교육원로 51명은 13일 용문동에 위치한 설동호 교육감 후보의 선거사무소를 방문했다.

이 자리에서 교육원로들은 ‘행복한 학교 미래를 여는 대전교육’의 교육비전을 지난 8년간 잘 추진해 대전교육을 최고의 수준으로 만들어 놓았고, 이를 완성하기 위한 교육감 적임자로서 설동호 후보를 적극 지지한다고 밝혔다.

또한 설동호 후보의 공약의 내용 가운데 학생들의 창의적 역량을 신장시켜 주는 것은 국가의 미래를 결정하는 핵심 교육이고, 교육기회를 보장하는 것은 미래교육의 매우 중요한 책무라고 환영했다.

한편 이날 대전 사립유치원 연합회 회장단들도 설동호 후보 사무소를 방문해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후보의 보육공약을 적극 환영한다며 지지를 선언했고, 역대 지역교육장들의 모임과 충남기계공고 총동창회, 대전시탁구협회, K 뷰티포럼 등 각종교육단체와 모임들의 릴레이 지지가 이어졌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