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퍼스트 활성화를 위한 관내 가맹점 등록 적극 홍보
기관단체 방문해 가맹점 등록 신청 독려
김용직 | 기사입력 2022-05-19 11:44:05
[봉화타임뉴스=김용직 기자] 봉성면은 봉화퍼스트(First) 활성화 과제 실천을 위해 봉화사랑상품권 및 문화누리카드 가맹점 등록 신청 방법을 관내 업체를 대상으로 적극 홍보하고 있다.

면 직원 2명씩 한조를 이뤄 봉성농협 등 기관단체에 방문해 지역 주민들에게 가맹점 등록을 홍보해달라는 요청을 하고, 마트와 식당 등에 방문해 직접적인 가맹점 등록 신청을 독려했다. 가맹점 등록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봉화군 홈페이지 ‘봉성면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양재 봉성면장은 “봉성면에 기존에 등록된 가맹점 외에도, 자격요건을 충족하는 관내 다른 업체들도 가맹점에 등록될 수 있도록 적극 동참해 달라."고 강조하며,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들의 매출증대에 조금이나마 기여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봉화사랑상품권은 1인당 월 50만 원 연 400만 원 한도 내에서 농협은행과 새마을금고 등 관내 20개소 금융기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카드형 봉화사랑상품권은 한국조폐공사 앱 ‘지역상품권 chack’을 통해 온라인으로 발급하거나 농협·축협을 방문해 발급받을 수 있다.

또한 올해부터는 문화누리카드 가맹점 신청을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을 통해 가맹점주가 직접 신청‧등록이 가능해 문화누리카드 홈페이지의 ‘사용하기-가맹점 등록신청’ 페이지에서 본인 인증 후 신청서 작성 및 사업자등록증 제출을 통해 간편하게 등록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