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3년 만에 연‘깜짝 음악회’로 코로나 스트레스 날려
남재선 기자 njs386@naver.com
기사입력 : 2022-05-20 09:47:41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고등학교(교장 김길호)는 5월 19일 오후 6시 반부터 90여 분 간 교내 중앙에 위치한 야외 공연장에서 학생회 주관으로 ‘꽃향기에 날리는 멜로디 음악회’를 열었다.

이 행사는 코로나 19로 위축된 친구들의 심신을 위로하고 함께 즐기고자 기획되었다. 공연은 밴드 동아리 포커페이스의 연주 뿐 만 아니라 사전 신청을 한 12팀의 노래, 연주, 댄스 등이 이어졌다. 관중석 학생들은 오랜만의 행사에 환호하고, 휴대폰 불빛을 흔들며, 사진을 찍기도 하는 등 공연을 맘껏 즐기는 모습이었다.

3학년 김도윤 학생은 “공연을 보면서 조금 슬펐다. 코로나 때문에 아무것도 못했는데 좀 있으면 학교를 떠나야 한다는 생각이 들어서"라며 웃었다. 2학년 유대근 학생은 “저녁 시간에 전체 학년이 함께 즐겨 참 좋았다"며 자주 이런 기회가 있으면 좋겠다고 했다.

김길호 교장은 “오랜만에 많은 학생들이 함께 자유롭게 야외 공연을 즐기는 모습에 가슴이 벅찼다"며 학교는 삶의 공간이기도 한 만큼 학생들이 끼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기회를 자주 만들어 즐거운 학교가 되도록 지원하겠다고 했다.

광역시 경기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수원타임뉴스오산타임뉴스성남타임뉴스이천타임뉴스여주타임뉴스고양타임뉴스부천타임뉴스청주타임뉴스진천타임뉴스음성타임뉴스증평타임뉴스영동타임뉴스옥천타임뉴스보은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제천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청원타임뉴스괴산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보령타임뉴스서천타임뉴스홍성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장성타임뉴스담양타임뉴스곡성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