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철모 ‘철모유세단’, 로고송 ‘빠빠빠’ 단체 이색 선거운동 눈길
후보 이름 활용 ‘철모’ 쓰고 거리유세 이어 로고송도 ‘철모’ 활용한 빠빠빠 선정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5-20 16:22:1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민의힘 서철모 서구청장 후보가 ‘철모’를 쓰고 거리유세를 하며 주목을 받은 데 이어, 로고송도 철모를 활용한 노래로 이색선거운동의 열기를 더하고 있다.

서철모 서구청장 후보는 자신의 이름 ‘서철모’에서 착안해 철모를 쓰고 거리유세를 진행하며 시민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에 더해 선거 로고송을 크레용팝의 ‘빠빠빠’로 선택하면서 철모를 활용한 단체 유세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 노래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헬멧을 쓴 특이한 모습으로 인기를 얻은 노래다.

유세 이튿날인 20일 대전 시청역 네거리에서 열린 국민의힘 합동유세장에서 ‘철모유세단’의 청년유세단원들은 철모를 쓴 채 ‘빠빠빠’ 노래에 맞춰 유세를 펼쳤다. 현장의 시민들은 이름을 기억하기 좋고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였다.

조종황 철모유세단 단장은 “대전의 심장, 서구를 되살리려면 새롭과 참신한 인물이 필요하다"며 “활력 넘치는 살기 좋은 서구를 위해 혼신의 힘을 바칠 서철모 후보에게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해 달라"고 외쳤다.

서철모 서구청장 후보는 “최근 대전 서구청장 여론조사 결과에서 국민의힘이 앞서고 있다는 사실이 유세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보니 피부로 느껴지는 것 같다"며 “정치 신인으로서 관료 출신의 딱딱한 이미지를 버리고 시민과 친근하게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