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균 전 총리, 허태정·정용래 키워서 잘 쓰는 것이 대전을 위한 것
허태정 “대전의 미래, 유성의 미래 위해 정용래 후보와 함께 손 맞잡고 나아갈 것”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5-20 21:24:5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노무현재단 이사장인 정세균 전 국무총리가 더불어민주당 허태정 대전시장 후보와 정용래 유성구청장 후보를 응원하며 재선을 위한 시민들의 현명한 선택을 당부했다.

정세균 전 총리는 20일 유성구 온천네거리 인근에서 열린 거리유세 현장을 찾은 자리에서 “정용래·허태정 후보를 더욱 키워서 잘 쓰는 것이 우리 유성구와 대전을 위해 가야 할 길"이라며 “시민 여러분께서 현명한 선택을 해달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허태정 후보는 “제가 늘 존경하고, 정치적 스승과 같은 정세균 전 국무총리께서 응원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유세 연설에서 허태정 후보는 지난 민선 5·6기 유성구청장 재임 시절을 떠올리며 “유성구청장에 재임하면서 시민 여러분들과 함께 유성의 변화, 발전을 함께 이끌었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다"며 “유성구가 230개 전국 지자체 중에서 도시경쟁력 전국 1위를 차지했던 그 경험을 저는 아직도 또렷이 기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저와 정용래 유성구청장 후보는 한 마음 한뜻이라는 것을 우리 유성구민도 잘 알 것"이라며 “앞으로 대전의 미래뿐만 아니라 유성의 미래도 저 허태정과 정용래 유성구청장 후보가 손을 맞잡고, 힘차게 나가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허태정 대전시장 후보는 그러면서 “살기 좋은 유성, 경쟁력 있는 유성을 만들기 위해 저 허태정에게 한 번 더 기회를 줘야 하지 않겠냐"고 물으며 “정용래 후보와 저 허태정이 6월 1일 반드시 승리의 깃발을 꽂겠다. 도와 달라"고 호소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