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남병무청, 업무사례 공유 Case Study 실시
실패로 성공을 배우는 업무케어로 직원의 성장 도와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5-27 15:53:1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충남지방병무청(청장 홍승미)은 27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업무 중에 경험한 실패와 성공사례를 공유하는 Case Study를 실시했다.

이번 Case Study는 실패로 성공을 배운다는 목표로, 직원들의 다양한 업무 경험을 공유하여 실수를 예방하고 서로의 성장을 도와 병무행정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올해 첫 번째 선정 주제는 ‘민원서비스 향상 및 청원제도 교육’으로, 실제 민원사례로 보는 서비스 향상방안과 ‘청원법’ 본격 시행에 따른 제도의 주요 내용을 공유하였다.

Case Study에 참여한 신규 직원들은 “사례를 통해 민원처리 노하우를 배울 수 있어 이해가 쉽고 유익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홍승미 청장은 “경험을 통한 사례 연구는 직원의 발전을 도울 자양분"이라며 “다양한 분야의 Case Study를 실시하여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업무 처리로 국민 눈높이에 맞는 적극행정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