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대 학생모니터링단, 정부재정지원사업 모니터링‧홍보 활동 들어가
오현미 | 기사입력 2022-05-31 13:08:32

[광주타임뉴스=오현미 기자] 전남대학교가 정부 재정지원사업의 성과를 확산하고 대학 구성원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3기 학생모니터링단을 출범했다.

전남대는 최근 국립대학 육성사업 및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성과를 확산하고 대학 구성원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정부재정지원사업 학생모니터링단 3기’를 출범하고, 본격 활동에 들어갔다.

이들은 10명이 5팀으로 나눠 6월부터 9월까지 교내에서 시행하는 국립대학 육성사업 및 대학혁신지원사업 프로그램을 직접 현장에서 취재하고, 모니터링한다. 

또 동영상, 카드뉴스, 블로그 포스팅 등 모니터링 콘텐츠를 제작해 SNS 채널에 게시하고, 추후 활동 모음집을 책자로 발행해 대내외로 알릴 예정이다.

김재윤 전남대 기획조정처장은 “학생모니터링단은 학생의 눈높이에서 재정지원사업 프로그램에 대한 의견 개진과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재정지원사업의 성과를 높이고 확산하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