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1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육상경기대회 동메달 획득
- 풍천풍서초 6학년 김혜동(남초 800m) -
남재선 | 기사입력 2022-05-31 17:25:54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풍천풍서초등학교(교장 심상영) 소속 김혜동 학생이 지난 5월 28일(토) ~ 5월 29일(일)까지 경상북도 구미시민운동장에서 열린 제51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 출전해 남초 800m 3위 입상이라는 쾌거를 이루었다.

지난 3월에 열린 경북소년체육대회에서 남초 800m 종목 1위를 기록해 이번 대회 경상북도 대표로 출전한 김혜동 학생은 그동안의 훈련 성과를 유감없이 발휘해 개인 최고기록을 세우며 동메달을 획득했다. 이 대회에 앞서 지난 ‘제10회 춘계 전국초등학교 육상경기대회’에서도 3위를 차지했던 김혜동 학생은 2022년 출전하는 모든 대회에서 본인의 최고기록을 세우며 역사를 써가고 있다.

이날 경기장에서 모든 경기가 끝날 때까지 응원을 아끼지 않은 풍천풍서초 심상영 교장은 “혹독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준 김혜동 학생의 투지를 칭찬하고, 김혜동 학생을 위해 끝까지 응원하고 지원해주신 모든 관계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