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이완섭 서산시장 당선소감 밝혀
임종환 기자 biena@daum.net
기사입력 : 2022-06-02 09:50:17

[서산•태안타임뉴스=임종환기자] 서산시장 당선인 이완섭은 존경하고 사랑하는 서산시민 여러분! 정말 고맙고 감사합니다, 라고 당선소감을 말했다.

또한 부족한 저에게 소중한 한 표 한 표 마음을 모아주신 시민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따뜻한 성원을 가슴 깊이 새기겠다면서, 지난 선거기간 동안 도의원, 시의원 후보로서 저와 함께 혼신을 다해 뛰어 영광의 승리를 쟁취하신 분들께 진심어린 축하를 드린다고 했다.

아울러 저와 국민의힘 승리를 위해 한 몸이 되어 뛰어주신 선거운동원과 자원봉사자 여러분께도 심심한 감사를 드리며, 여러분들의 헌신과 땀이 없었다면, 저는 이 자리에 있을 수 없다는 사실을 잘알고 있다며 그에 심정을 밝혔다.

그러면서 저와 경쟁을 벌였던 더불어민주당 맹정호 후보님을 비롯하여 낙선하신 분들께는 격려와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고 하면서 시민 여러분께서 저를 선택해주신 뜻은 우리 서산시를 다시 역동적으로 발전 시켜 달라는 명령이라고 생각한다면서 그 명령을 충실히 받들어 나가겠다는 약속을 드린다고 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를 지지하지 않은 많은 분들의 뜻도 깊게 헤아려, 균형 잡힌 시정이 이뤄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밝히고 선거 기간동안 현장에서 주셨던 시민 여러분들의 소중한 고견과 경쟁 후보님들의 좋은 공약은 시정 운영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다는 의중을 표명했다.

이제 선거가 끝났다면서 우리는 다시 하나가 되어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보수와 진보, 여야로 나뉘어진 민심을 하나로 통합하는데 제가 앞장 서서 빠르게 통합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선봉장 역할을 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어서 시민 여러분들께서도 저와 똑같은 마음으로 동참해주시리라 믿는다며 시정을 펼쳐가는 길에는 늘 시민 여러분과 함께하고 더욱 열심히 시민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고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저 이완섭이 약속드린 ‘살 맛나는 서산'을 만들기 위해 성일종 국회의원과 손잡고 "해뜨는 서산 시즌2"를 멋지게 열어가겠다는 포부를 밝히면서 존경하는 서산시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수원타임뉴스오산타임뉴스성남타임뉴스이천타임뉴스여주타임뉴스고양타임뉴스부천타임뉴스청주타임뉴스진천타임뉴스음성타임뉴스증평타임뉴스영동타임뉴스옥천타임뉴스보은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제천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청원타임뉴스괴산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보령타임뉴스서천타임뉴스홍성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장성타임뉴스담양타임뉴스곡성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