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 지방선거] 우승희 영암군수 당선인 “일 잘하는 군정, 민생을 챙기는 군정으로 영암 대전환의 시대 열겠다"
오현미 | 기사입력 2022-06-02 09:52:38

[전남타임뉴스=오현미 기자] 우승희 전남 영암군수 후보가 1만 3689표(49.96%)를 얻어 무소속 배용태 후보를 7854표 차이로 당선됐다.

우 당선인은 광주·전남 기초단체장 가운데 최연소 당선인 기록을 세웠다.

우 당선인은 당선 소감에서 “이번 선거는 돈과 조직이 아니라 정책과 비전으로 승부하는 성숙한 선거문화를 확립한 군민의 승리다"며, “편가르기와 낡은 구태정치를 청산하고 통합과 혁신의 새로운 영암을 바라는 군민 여러분의 간절한 열망을 더 크고 더 젊은 영암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군민이 주신 권한으로 군민의 삶을 살뜰히 보살피고 오직 군민과 영암의 미래를 위한 저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특히 “군민과 함께 공약한 내용을 하나하나 실천하며 일 잘하는 군정, 민생을 챙기는 군정으로 영암 대전환의 시대를 열어 군민의 자존심을 높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