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 앞 불,탈법 어로행위 성행
이승근 | 기사입력 2022-06-02 12:37:56

[포항타임뉴스=이승근]독도 앞바다 불,탈법 피해자에 따르면 지난21년 7월경부터 독도 앞바다에서 새우잡이 조업을 하고 있는 M호,SM호 선장과 선원들이 S호가 설치한 어장에서 조업을 하고 귀항 하거나 다른 어장으로 이동하여 조업을 하는 사이5~6 차례에 걸처 S호가 설치한 통발을 걷어 올리고 그 자리에 M호,S호가 자기들 통발을 설치하는 방법으로 S호의 소유틀과,통발,통발 원줄 등 재물을 절취하여 현제까지 약6억원 상당의 손실을 입히고 있다고 주장했다.

피해자의 주장은 B호,O호선장등 여러 어선들이 막대한 피해를 보고있다.말했다

특히 M호와S,M호 선주들에게 이 같은 사실을 알리고 남의 어장에 침범하지 못 하도록 조치해 줄 것을 요구했지만 선장과 선원들이 말을 듣지않는다는 핑계만 대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S호 선장과 선원들이 동해 해경에 고발한 상태고, 동해 ,포항 해경의 걸 맞는 조치와 엄벌에 처할것을 강력히 요구하고 있다.

피해자들은 해경의 조속한 해결과 단속에 귀추가 주목된다.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