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동부보훈지청, 국가유공자에 ‘나눔체험’ 무료봉사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6-04 20:30:28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남동부보훈지청(지청장 김대훈)은 4일 특수임무유공자회 천안시지회(지회장 장윤창)와 함께 천안지역 국가유공자 및 취약계층에 도시락을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우리 지청 직원들과 특수임무유공자회 회원들은 무료급식소에서 도시락을 직접 포장하여 국가유공자와 취약계층에 전달하고, 거동이 불편한 분들께는 자택을 직접 방문하여 전달함으로써 한 끼 식사에 도움을 전했다.

충남동부보훈지청 직원들은 지역민들에게 나눔을 실천하며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특수임무유공자회와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하면서 국가유공자에 대한 감사함을 전하고, 더불어 보훈단체가 지역민들께도 한층 더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어 뿌듯함을 전했다.

또한 이를 통해 보훈단체가 공동체에 대한 사회통합의 의미를 새롭게 하고 현대사회에 애국심을 고취시키는 일이 멀리 있지 않다는 것을 인식시키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