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순호 구례군수, 관내 주요 사업장 점검 실시로 새로운 비전 제시
실과장 정책토론회의서 전반적인 군정 수행 상황 점검 준비 당부
오현미 | 기사입력 2022-06-07 15:52:33

[전남타임뉴스=오현미 기자] 김순호 구례군수는 7일 실과장 정책토론회를 개최하고 관내 주요 사업장 현장 점검을 위한 계획을 추진했다.

이날 토론회에서 김 군수는 전남도 정기 종합감사 대비, 상반기 지방재정 신속집행, 가뭄피해에 따른 대책 수립 철저 등 적극적인 군정수행을 주문했다.

구례군은 민선 8기 공약사항, 정책 등을 반영한 군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기 위한 그 첫 발걸음으로 관내 주요 사업장 현장 점검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현재 추진 중인 사업장뿐만 아니라 준공이 완료 된 사업장을 포함하여 미비한 점을 살피고 문제점 발견 시 보완대책을 마련하여 빈틈없는 사업을 추진 할 방침이다.

해당 현장 방문은 6월 중 실시해 직접 현장에서 문제점을 살피고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등 현장 중심 소통으로 군정을 살펴 더 탄력 있고 속도감 있는 사업 추진을 위해 마련했다.

민선 7기에서부터 이어지는 사업을 점검하면서 민선8기에 더 완성도를 제고하기 위해 추진하는 이번 점검은 기 완공된 사업 현장까지 일정에 추가되어 관내 전체적인 현장을 방문하는데 큰 의미가 있다.

김순호 군수는“형식적인 점검이 되지 않도록 계획 수립을 철저히 하라"며 “현장 점검 후 발생되는 문제점 및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완벽하게 마무리될 수 있도록 대책 마련에 만전을 기하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