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대 고령군의회 의원 당선자 모임 개최
김응택 | 기사입력 2022-06-11 12:34:25

[고령타임뉴스=김응택 기자] 고령군의회는 9일 6.1.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제9대 고령군의회 당선자들을 대상으로 모임을 개최하였다.

고령군의회는 제9대 의회 출범 전 7명의 당선자와 오리엔테이션을 통하여 의원소개 및 국실과단소장 소개에 이어 당선자들에게 지방의원의 의무신고에 대한 안내와 의원등록 절차 및 의장단 선거안내, 기타 개원에 필요한 절차 등을 설명 하였다.

이번에 새로 출범하게 될 제9대 고령군의회 의원은 총 7명으로 가선거구 김기창, 성원환, 나선거구 성낙철, 이달호, 다선거구 김명국, 이철호, 비례대표 유희순 의원으로 구성된다.

제9대 고령군의회는 다음달 1일 충혼탑 참배를 시작으로 4일 10시에는 임시회를 개최하여 전반기 의회를 이끌어갈 군의장과 부의장을 선출한 후 14시에 개원식을 갖고 본격적인 의정활동을 개시할 예정이다.

당선인들은 활발하게 의정활동을 펼쳐 발전해 나가는 고령군의회가 되어 고령군민의 삶의 질 향상과 군민행복을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을 다짐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