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남지방병무청, 2022년도 사회복무요원 체험수기 및 사진 공모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6-22 13:56:1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충남지방병무청(청장 홍승미)은 8월 19일까지 2022년도 ‘사회복무요원 체험수기 및 사진’을 공모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사회복무요원들의 미담사례를 발굴해, 성실히 복무하는 병역이행자가 자긍심과 긍지를 가질 수 있는 사회 분위기를 확산시키고자 기획됐다.

참여대상은 사회복무요원, 복무기관 담당자, 복무지도관 등이다.

응모를 원하는 사람은 체험수기나 사진을 복무기관장에게 제출하거나 대전충남지방병무청 우편 또는 이메일로 송부 하면 된다.

응모 작품 중 체험수기 분야 24편, 체험사진 분야 11편을 우수작으로 선정하여, 10월 중 병무청 누리집에 공지하며, 수상작은 2022년 사회복무요원 체험수기집 ‘젊음, 향기로 피어나다’에 수록된다.

홍승미 청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사회 곳곳에서 성실히 복무하는 사회복무요원들의 노력이 널리 전파되어 사회복무요원들의 자긍심이 높아지고 긍정적 이미지가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