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연고 구단 ‘Team GP’ KRPL 최초 양대우승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이스포츠경기장(드림아레나) 훈련 장소로 제공 중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6-23 19:11:2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에 연고를 둔 e스포츠 구단 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KPRL’)의 공식 e스포츠 리그 ‘2022 신한은행 Hey Young KRPL 시즌1’ 결승전에서 양대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19일 광명 IVEX 스튜디오에서 열린 이번 경기는 코로나 이후 열리는 첫 오프라인 정규리그로 300명의 관객이 함께했으며, 환호성을 지르며 각자의 팀을 응원하는 KRPL 팬들의 뜨거운 열기가 느껴졌다.

‘2022 신한은행 Hey Young KRPL 시즌1’ 결승전은 개인전, 팀전으로 각자 은빛(개인전)·금빛(팀전) 다오 트로피를 걸고 열정적인 경기가 펼쳐졌다.

개인전 결승전에 진출한 Team GP의 ‘씰’ 권민준 선수와 ‘쫑’ 한종문 선수, 팀전에 진출한 Team GP는 대전에 소재를 둔 이스포츠 구단으로, 대전 이스포츠경기장에서 Team GP의 훈련 장소를 제공하고 있다.

개인전에 참가한 ‘씰’, ‘쫑’, ‘베가’ 이진건, ‘리밋’ 최림, ‘헬렌’ 최준영, ‘램공’ 박상원, ‘라이트’ 김윤수, ‘트월킹’ 조성민까지 총 8명의 선수가 결승전에 올라 치열한 경기 끝에 Team GP 소속 씰 선수가 개인전 우승과 함께 은빛 다오를 차지했다.

이어진 팀전 또한 치열한 경기가 펼쳐졌다. Team GP와 게임코치가 결승전에서 마주했다. 스피드전·아이템전·에이스 결정전까지 이어지며 치열한 경기를 펼쳤고, 끝내 Team GP가 승리하며 금빛 다오를 차지하는 영광을 획득했다.

대전 이스포츠경기장 운영을 담당하고 있는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김진규 원장은 “카트라이더 이스포츠 열기를 대전 이스포츠경기장에서 이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전 이스포츠경기장에서는 오는 25일과 26일 양일 ‘발로란트 챌린저스 뷰잉파티’를 개최한다. 참가신청은 대전 이스포츠경기장 홈페이지(https://dje.dicia.or.kr/) ‘참가신청’에서 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이스포츠경기장(042-867-9645)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