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드림스타트, 화상영어 ‘Dream School’ 스타트
취학아동 대상 원어민과 함께하는 화상영어 온라인 콘텐츠 제공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6-28 11:24:0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동구 드림스타트는 취학아동을 대상으로 오는 7월부터 12월까지 가정에서 자기주도 학습을 할 수 있는 온라인 콘텐츠인 화상영어 ‘Dream School’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화상영어 교육전문 업체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이뤄지며, 저렴한 수강료로 온라인 화상영어 학습을 지원할 계획이다.

드림스타트 취학아동(초등학생) 30여 명을 대상으로 매주 2회 20분씩 월 8회 제공되며, 개인별 수준에 맞는 1:1 맞춤형 화상수업과 원어민 교사와와의 실시간 상호 소통 등 양질의 영어학습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구는 아동의 개별 수준에 맞는 맞춤형 화상수업을 통해 영어환경에 낯선 아동들이 영어에 친밀하게 접근하면서 외국어에 대한 경계심을 극복하고 흥미를 유발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구 관계자는“원어민 화상영어 프로그램 사업이 취약계층 아동에게 영어능력 향상과 코로나19로 커진 교육격차 해소에 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차별 없는 학습기회가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