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청송 주왕산면협의회 민가경 회장, 경북도 여성대회에서 여성회장상 수상
김동진 | 기사입력 2022-06-29 11:46:55

왼쪽 첫번째 민가경 회장

[청송타임뉴스=김동진 기자]청송군은 지난 28일 경북도청 동락관에서 개최된 ‘2022년 바르게살기운동 경상북도 여성대회’에서 바르게살기운동 주왕산면협의회 민가경 회장이 도 여성회장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바르게살기운동 경북도 여성대회는 바르게살기 3대 이념(진실·질서·화합)을 바탕으로 정직한 개인, 더불어 사는 사회, 건강한 국가를 만들어 나가는 데 여성회원 모두가 앞장서고 여성의 사회적 참여를 확대하는 데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갈 것을 다짐하기 위해서 매년 개최되고 있는 행사이다.

바르게살기운동 청송군협의회 윤명석 회장은 “상을 수상하신 민가경 회장님뿐만 아니라, 바르게살기운동 실천 및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으신 회원분들의 노고에 항상 감사하고 있다."며 “서로 더불어 살 수 있는 지역사회를 만들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청송군협의회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고추장 담그기 봉사활동을 매년 겨울에 시행하고 있으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가 잘 대응할 수 있도록 마스크 나누어주기, 코로나19 대응 수칙 홍보 등과 같은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등 살기 좋은 사회를 만들기 위하여 솔선수범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