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크박스 뮤지컬 ‘가요톱텐’ 개최
남재선 | 기사입력 2022-06-30 12:53:11

[의성타임뉴스=이단비 기자]의성군은 가수를 꿈꾸는 청춘들의 꿈과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는 뮤지컬 ‘가요톱텐’ 공연을 7월 2일(토) 오후 4시, 의성문화회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80~90년대를 배경으로 하는 작품으로 그 당시의 시대상과 분위기를 작품 속에 녹여내기 위해 실제 90년대 유행한 소품과 배경음악을 사용하는 등 8090음악을 즐기던 이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특히 가수 홍경민, 박규리(카라) 외 이영호, 홍순목 등 전문 뮤지컬배우와 6인조 라이브밴드가 참여하여 공연의 완성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가 된다. 이번 공연에는 우리에게 익숙한 이문세 ‘옛사랑’, 솔리드 ‘천생연분’, 핑클 ‘내 남자 친구에게’, 신승훈 ‘미소속에 미친 그대’ 등 가요톱텐 1위곡 중 엄선된 20곡으로 뮤지컬 넘버가 꾸며져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