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경찰청, 상반기 명예로운 퇴임식 가져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6-30 19:51:0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경찰청(청장 윤소식)은 30일 대전경찰청에서 윤소식 대전경찰청장, 부장, 동료직원 및 가족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경찰청에 근무하다가 이번에 정년퇴임을 하는 박세석 총경, 김태길 경감, 유옥경 주무관의 퇴임식을 개최했다.

대전경찰청은 국가와 국민을 위해 헌신하고 정년 퇴임 및 명예 퇴임을 맞은 박세석 총경을 비롯한 52명의 퇴직 경찰관들과 함께 대전경찰청을 비롯한 각 경찰서에서 다채롭게 퇴임행사를 가졌다.

이날 퇴임식에는 재직기념패 수여, 동료 직원들이 제작한 추억의 영상 시청, 후배들의 음악공연까지 퇴직선배들이 공직을 떠나는 아쉬운 자리지만, 제2의 삶을 위한 새로운 출발을 힘차게 응원했다.

앞으로도 대전경찰청은 퇴직자에 대한 예우에 힘써 퇴직한 선배들이 대전경찰에 대한 지속적인 애정을 갖도록 하고, 직원들은 조직에 대한 더 큰 자긍심을 느끼도록 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