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 내성천 시장애(愛)불금야시장 매주 불야성
먹거리, 볼거리, 체험거리 가득한 시장애(愛)불금야시장 반응 ‘폭발’
박희라 | 기사입력 2022-07-05 10:25:41

봉화내성천변 시장애(愛)불금야시장 매주 불야성
[봉화타임뉴스=박희라] 봉화 내성천 일원이 봉화 시장애(愛)불금야시장으로 활기를 되찾고 있다.

지난달 17일 개장식에 2천여 명이 방문하면서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봉화 시장애(愛)불금야시장은 운영 3주차인 지난 1일에도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봉화 시장애(愛)불금야시장은 먹거리는 물론 다채로운 볼거리와 체험거리까지 가득해 가족 단위 방문객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에서 야시장을 방문하고 있다.

매대 운영자들은 다양한 먹거리로 메뉴를 바꿔가며 방문객들의 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식품 매대에는 10여 개의 부스가 마련돼 한약우로 만든 육전, 떡갈비, 쌀국수, 찹스테이크 등 방문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유혹했다.

여기다 내성천 가득 울려 퍼지는 포크송, 어쿠스틱 팝송 등 지역 예술인들이 함께하는 다채로운 버스킹 공연까지 펼쳐져 방문객들은 다양한 음식과 공연을 즐기며 시원한 여름밤을 즐길 수 있었다.

특히 행사장 한편에는 아이들을 위한 체험 놀이 부스가 마련돼 있어 미꾸라지 잡기, 자석 낚시 등 체험을 하며 아이들도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기에 충분했다.

시장애(愛)불금야시장은 그동안 코로나19로 답답하고 지친 군민들에게 마음을 힐링하는 장소가 되는 동시에 지역경제 활성화에 효자 노릇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시장애(愛)불금 야시장은 ‘별빛 가득한 금요일 밤! 맛있는 즐거움, 신나는 볼거리!’라는 주제로 오는 9월 16일까지 은어축제 기간을 제외한 매주 금요일 오후 5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