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영주시 2022년 일·생활 균형을 위한 실천 캠페인을 진행
김용직 기자 news@timenews.co.kr
기사입력 : 2022-07-08 11:58:08

[영주타임뉴스=김용직 기자] 영주시가족센터는 오는 20일까지 ‘너의, 나의, 우리의 워라밸’이라는 주제로 2022년 일·생활 균형을 위한 실천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워라밸’, 즉 일과 생활의 균형(Work Life Balance : WLB)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사회 분위기에 맞춰 스스로 실천하고 있는 워라밸에 관련한 간단한 설문조사를 통해 작은 실천에서부터 일과 생활의 균형을 실현하자는 취지로 진행됐다.

캠페인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네이버 폼 링크(https://naver.me/Fhy9HCoT)로 바로 접속하거나 시청 민원실 및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배부한 전단지의 QR코드로 접속해 응답하면 된다.

응답자 중 추첨을 통해 이달 22일 76명에게 소정의 기프티콘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영주시가족센터는 영주시로부터 수탁 운영하고 있으며, 찾아가는 가족 사랑의 날, 아빠놀이터, 부모교육 등 다양한 가족에 대한 보편적이고 포괄적인 서비스와 한국어교육, 다문화가족 자녀 언어발달지원 등 다문화가족의 안정적인 정착을 돕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