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복지연대, ㈜에이치씨엔과 주거취약계층 방송시청권 업무협약 추진 주거복지 안정문화 실현
이창희 | 기사입력 2022-07-13 10:25:26

11일 ㈜에이치씨엔 홍기섭 대표(좌측)와 ㈔주거복지연대 황기룡 사무총장(우측)이 주거상향가구 방송복지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고양타임뉴스=이창희 기자] ㈔주거복지연대가 ㈜에이치씨엔(이하 HCN)과 주거취약계층의 보편적 방송시청권 보장을 통한 주거복지문화 안정을 위해 업무협약을 지난 11일 체결했다.

이날 양 단체는 상호협력으로 ㈔주거복지연대 산하 지역의 주거취약가구를 추천을 통해 HCN은 경제적 돌봄이 필요한 지역주민들에게 정보와 문화 격차 해소를 위해 케이블TV 시청료를 후원하기로 하였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황기룡 ㈔주거복지연대 사무총장은 "주거복지연대가 도움을 드리는 주거취약계층이 마음 편히 방송을 볼 수 있고 세상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준 ㈜HCN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HCN 홍기섭 대표는 "지역사회에 뿌리를 두고 지역사회와 어떻게 하면 상생할 수 있을지 항상 고민하고 노력하고 있다"며 "주거복지연대가 도움을 주고있는 주거취약계층에 방송시청권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화답했다.


11일 ㈔주거복지연대와 ㈜에이치씨엔 간 업무협약식을 진행하고 있다.
방송 시청권역인 서울 서초구, 동작구, 관악구에서 시작하는 HCN의 첫 지원 대상은 ㈔주거복지연대가 운영하고 있는 동작 주거안심종합센터 주거상담소를 통해 모집된다.

또한 ㈔주거복지연대가 위수탁 관리하고 있는 LH 매입임대주택 입주민들을 수혜 대상자로 추천할 예정이다.

한편, ㈜HCN은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주거복지연대와 함께 HCN을 켜면, 집 안을 밝히고 온기를 더한다는 사회공헌 활동 슬로건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