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화가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상연
남재선 | 기사입력 2022-07-14 15:32:58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오는 15일 오후 7시 30분과 16일 오후 7시 웅부홀에서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화가 빈센트 반 고흐의 일대기를 담은 뮤지컬‘빈센트 반 고흐’를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자신의 삶을 바쳐 절묘한 색채, 열정적인 붓놀림, 독특한 윤곽 형태 등으로 현대미술사의 표현주의 흐름에 강한 영향력을 미친 인상파 화가 빈센트 반 고흐와 그를 묵묵히 뒤에서 지원한 동생 테오 반 고흐의 이야기를 표현한 창작 뮤지컬이다.

‘빈센트 반 고흐’와 동생 ‘테오 반 고흐’가 주고받은 700여 통의 편지와 빈센트 반 고흐가 남긴 아름다운 명작을 소재로 그의 짧지만 강렬한 삶의 여정을 호소력 있는 뮤지컬 배우 박민성과 윤은오의 개성있는 연기로 만날 수 있다.

또한 한국 인디음악 기둥 같은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가 작곡한 마음을 울리는 서정적인 음악과 함께 3D 프로젝션 맵핑 영상기술을 통해‘별이 빛나는 밤에’,‘해바라기’,‘꽃 피는 아몬드 나무’등 고흐의 명작을 무대 위에 생생하게 되살려 표현한다.

뮤지컬‘빈센트 반 고흐’의 관람료는 R석 2만원, S석 1만원으로 12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www.andong.go.kr/a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