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2022 보령 해양머드 박람회’ 참가
- 울릉군 독도 및 특산물 홍보 -
김성수 | 기사입력 2022-07-17 14:39:59

[울릉타임뉴스=김성수]울릉군은 716일부터 815일까지 자매도시인 충남 보령시에서 열리는 '2022 보령해양머드박람회에 참가하여 울릉의 농특산물의 우수성과 독도를 널리 홍보한다.

제25회 보령머드축제에 참여하고 있는 남한권 울릉군수

1997년부터 시작하여 25회를 맞이하는 보령머드축제와 함께 열리는 ‘2022 보령해양머드박람회머드의 미래 가치와 해양의 재발견’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보령의 대표 박람회이다.


이 행사에는 콘서트, 예술공연, 체험, 대회, 전시 등 다양한 축제 행사가 진행되고 있어, 전국의 관광객들로부터 먹거리와 볼거리로도 유명해진 축제로서 충남 보령시 대천해수욕장 일원에서 펼쳐진다.

독도와 울릉 특산물 홍보 현장 모습

울릉군은 보령해양머드박람회 기간인 16일부터 사흘간 대천 해수욕장 보령해양머드박람회 해양머드&신산업관에 대한민국 아름다운 섬홍보부스를 운영하여, 보령시민 및 박람회에 참여한 관광객들에게 대한민국의 대표 섬 독도와 울릉의 특산물을 널리 홍보함과 동시에 시식행사를 통해 울릉군 특유의 맛을 널리 알리는 장을 마련했다.

남한권 울릉군수는 자매도시인 보령시에서 울릉의 보물인 독도를 홍보하게 되어 기쁘고, 이번 행사를 통해 보령시와의 더 많은 교류와 협력이 이루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