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안동시가족센터 알록달록 빛나는 블랙라이트 인형극 개최
남재선 기자 njs386@naver.com
기사입력 : 2022-07-19 16:01:31
- 아기꿈틀이 루미의 모험 -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시와 안동시가족센터는 오는 7월 20일(16시) 경상북도청 동락관 대공연장에서 알록달록 빛나는 블랙라이트 인형극‘아기꿈틀이 루미의 모험’을 개최한다.

창작집단 이룸이 펼치는‘아기 꿈틀이 루미의 모험’은 블랙라이트 조명을 활용한 암막 인형극이다. 공연이 끝난 후에는 블랙라이트 창작재료를 사용하는 체험놀이를 운영하여 어린이들이 능동적으로 인형극에 참여하고 예술 공감능력을 기를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한다. 또한, 행운의 추첨을 통해 인형극에 참여한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재미와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안동시 관계자는 “안동시가족센터는 다채로운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해 관내 가족들의 여가생활 지원에 앞장서도록 하겠다."라며 이번 문화예술 체험 공연으로 어린이들의 행복한 상상력과 무한한 예술적 잠재력을 일깨우는 활동이 되길 바라며 관내 주민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안동시공동육아나눔터2호점은 경상북도청 홍익관 내에 위치해 초등돌봄교실, 가족·영유아·부모교육 프로그램, 어린이 봉사단, 자녀돌봄품앗이 등의 사업을 운영 중이다.

블랙라이트 인형극 참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안동시공동육아나눔터2호점(054-859-6465)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고양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