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군립청송야송미술관 초대전시회
김동진 기자 kdj007700@hanmail.net
기사입력 : 2022-07-25 11:23:31
『이세현 작가‘아름다운 일상’展』개최

[청송타임뉴스=김동진 기자]청송군은 7월 22일(금)부터 8월 14일(일)까지 군립청송야송미술관에서 『이세현 작가 ‘아름다운 일상’展』을 개최한다.

『이세현 작가 ‘아름다운 일상’展』은 청송 지역 안에서 활동하고 있는 미술 작가들이 소속된 (사)청송미술협회와 야송미술관이 준비한 초대전시회로, (사)청송미술협회 소속 회원들 중 작품 전시회를 원하는 작가를 모집 후 선정하여 이번 전시회를 진행하게 되었다.

대표작가로 선정된 이세현 작가는 서울에서 화실을 찾아다니며 그림을 배운 후 (사)한국미술협회 서양화분과 이사로 활동하다가 청송에 정착해 오랜 기간 작품 활동을 해오고 있다. 특히 서울과 청송을 오가며 활발한 전시 및 작품 활동을 하고, 청송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노력을 계속해서 이어오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꽃을 주제로 그린 작품 40여 점 정도가 전시돼 작가의 미술에 대한 열정과 예술혼이 담긴 작품들을 직접 볼 수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고양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