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지역소식
제30회 (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 청송군연합회 한마음 가족체육대회 성료
김동진 기자 kdj007700@hanmail.net
기사입력 : 2022-07-27 16:25:30

[청송타임뉴스=김동진 기자]청송군은 (사)한국농업경영인 청송군연합회(회장 곽동주)가 주최하고 현동면지회(회장 민병용)가 주관한 제30회 한국후계농업영영인 청송군연합회 한마음 가족체육대회가 지난 26일 청송군 현동중학교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고 밝혔다.

각 읍면 후계농업경영인 회원과 가족 등 5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대전환! 청송 농업의 미래!"를 대회 슬로건으로 열린 이번 행사에서 곽동주 회장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어려운 농업·농촌의 현실을 함께 공감하고, 하루 동안 이라도 영농의 고단함을 내려놓고 즐거움이 가득한 하루가 되기를 바란다."며 소감을 말했다.

먼저 개회식에서는 청송군 농업발전에 기여한 농업인과 관계자에 대하여 표창패, 공로패, 감사패를 수여하고 격려하였으며, 이어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소외된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한농연 군임원과 8개 읍면 이사들이 함께 모은 불우이웃돕기 성금 전달식도 가졌다.

또한 모처럼 함께한 한농연 회원 한마음 가족체육대회에서는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유쾌한 프로그램과 함께 노래자랑, 경품추첨 등으로 즐거움과 웃음 넘치는 화합의 한마당으로 마무리 됐다.

경북타임뉴스
청송지역 인기뉴스
광역시 경기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