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공식 SNS, ‘소셜아이어워드 2022’ 최우수상 3관왕 달성
이단비 | 기사입력 2022-08-01 00:29:04

[의성타임뉴스=이단비 기자]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난 7월 26일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한 ‘소셜아이어워드 2022(Social i-AWARD 2022)’에서 3관왕을 달성했다.

의성군이 운영하는 공식 SNS는 기초자치단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분야에서 각각 최우수상을 수상함으로써 그간 추진해 온 군민들과의 소통 노력을 인정받게 되었다.

소셜아이어워드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미디어플랫폼을 활용한 혁신적이고 모범적인 소셜미디어 서비스 사례들을 평가·선정해 시상하는 공신력 있는 상이다. 인터넷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위원단 3800명은 비주얼,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등 5개 부문을 15개 지표에 따라 평가하였으며, 의성군은 전 부문에 걸쳐 높은 점수를 받아 3개 분야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되었다.

의성군은 군정소식과 관광지, 실생활에 유익한 정보를 특색있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작하여 공식 SNS에 게시하고 있으며, 블로그 기자단을 운영하여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요즘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이뤄지는 SNS 소통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는 시대다"라며 “앞으로도 군민들과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활발히 소통하고 주민들의 의견을 군정에 적극 반영하여 살기좋은 의성을 만들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