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설공단, ESG 경영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실시
김이환 | 기사입력 2022-08-02 20:33:12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구미시설공단은 시민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여 국민의 눈높이에서 혁신 정책을 수립하기 위해 「2022년 ESG 경영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오는 19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공모주제는 환경(E), 사회(S), 지배구조(G)의 3개 분야에 대한 ESG 경영 혁신 아이디어이며, 공단에 관심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구미시설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와 제안서 양식을 내려 받아 응모할 수 있다.

공단은 접수된 아이디어를 내부 기준에 따라 심사해 9월 중 총 5건의 수상작을 선정하고 소정의 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며, 접수된 우수 아이디어는 검토를 거쳐 향후 혁신계획 및 기타 경영정책 수립에 반영할 예정이다.

구미시설공단 채동익 이사장은 “시민이 직접 고민하고 제안해 주신 소중한 아이디어는 향후 공단 사업과 혁신과제에 적극 반영할 것이다.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 소통하며, 지속가능한 성장과 혁신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SG 경영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단 홈페이지 (www.ginco.or.kr) 새소식을 확인하거나 전화(054-480-2019)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