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래 유성구청장,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최우수상 수상
지방선거부문 선거공보분야, 대전 자치구 중 유일하게 선정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8-03 10:13:00

정용래 유성구청장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정용래 유성구청장이 2022 매니페스토(지방선거부문) 약속대상에서 선거공보분야 최우수상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3일 전했다.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는 지난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발표한 후보자의 선거공약서와 선거공보에 대해 1차로 ▲목표의 구체성 ▲우선순위의 명확성 ▲이행절차의 체계성 ▲이행기간의 합리성 ▲재원조달방안의 안전성 등을 전수조사 하였고, 2차로 시·군·구청의 공적서 제출을 통한 ▲철학과 비전의 부합성 ▲작성과정의 민주성을 종합 평가하여 최우수 수상자를 선정했다.

정용래 유성구청장은 지난 4년 구민과 함께 만든 ‘더 좋은 유성’의 성과를 디딤돌 삼아 민선 8기 ‘함께 더 좋은 미래로’ 도약하기 위한 정책목표를 제시하고, 목표과제로 ▲미래선도도시 ▲친환경 스마트도시 ▲최고의 주민자치도시 ▲품격 높은 문화‧복지도시 ▲35만 명품도시 조성으로 35만 구민 모두가 주인공인 도시를 실현하고자 하는 철학과 비전을 제시하여 높은 평가를 받았다.

정용래 유성구청장은 “대전 구청장 중 유일하게 ‘선거공보 분야 약속대상’에서 최우수상을 받아 기쁘다"며 “내일이 기대되는 유성, 다함께 잘살 수 있는 유성을 만들기 위해 35만 구민과의 약속을 반드시 지켜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매니페스토실천본부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별도의 시상식은 개최하지 않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