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의회·대전목향로타리클럽, 협약식 및 백미기탁식
손길 맞잡아,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 함께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8-04 15:09:0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의회(의장 전명자)는 4일 의회에서 국제로타리3680지구 대전목향로타리클럽간 지역 봉사활동 분야 협약식을 맺고 백미 500kg을 기탁 받았다.

이번 협약식은 전명자 서구의회의장, 정현서 부의장, 위원장 4명, 협약기관 16명 등 22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국제로타리368지구 대전목향로타리클럽(회장 김정순)은 소아마비재단에 300만 불 기부, 우리사랑 장애우시설 가구 교체, 밀알 장애인복지관 물품교체 등 다양한 지역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아름다운 단체이다.

본 협약은 ▲지역사회 봉사활동 분야의 상호협력 ▲복지자원 지원 ▲각종 자원봉사활동을 함께 협력한다는 내용이다.

전명자 의장은 이번 협약은 민관이 협력하는 좋은 사례로 앞으로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드는 큰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협력해 준 대전목향로타리클럽에 감사함을 전했다.

기탁받은 백미 500kg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오는 추석 명절에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전달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